"생일 선물로 갖고 싶은 거 있어?"
"음.. 아니! 없어! 나랑 맛있는 거 먹자!"
그렇게 말한 뒤로 3주 뒤, 오빠가 생일 선물로 유튜버 "취요남"님의 굿즈를 선물로 주었다!!!
오빠 너무 고마워!! 잘쓸게😍😍😍
요리하는 장비가 좋아 보여서 가지고 싶었는데,
특히 그 스테이크나 고기를 집는 용도로 사용되는 그 집게가 너무 멋있어 보였다. 가위처럼 생긴 집게인데, 쏙쏙 필요한 것들을 잡으면 미끄러지지 않고 잡히는 게 꽤 편리해 보였다.
언젠가 오빠와 유튜브를 보면서, "취요남"님의 콘텐츠를 보고 이렇게 살면 재밌겠다, 이렇게 살면 좋겠다고 이야기한 적이 있었다. 또 나도 취업하면 감사했던 분들, 가족, 친구들에게 꼭 맛있는 요리를 해서 대접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렇게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오빠가 채널을 기억하고 보면서, 의미 있는 선물을 주고 싶었다고 했다.
예전에 고기를 구우면서 영상통화를 한 적이 있는데, 젓가락으로 고기를 집고 가위로 힘들게 자르는 모습이 꽤 마음에 걸렸던 것 같다.
어느 날 유튜브를 보는데, 취요남님이 굿즈를 판매한다고 공지를 했다고 한다.(나는 당시 자소서 쓰기 & 프로젝트하기 바빠서 못 봤던 것 같다..)
굿즈 판매 영상 콘텐츠는 아래와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VqAXVWoCTVg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다고 하셨는데, 취지도 좋았다.
보자마자 나에게 주려고 선착순 예약을 했고, 한정판매였는데 감사하게도 되었다고 한다!!
더 편하게 요리하고 맛있게 먹었으면 하는 오빠의 따뜻한 마음이 너무 고맙고 예뻤다.
구성품 및 이미지
집게용 가위와 플레이팅 나무도마, 긴 나무 젓가락, 취요남의 요리일기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황동과 월넛으로 굉장히 손이 많이 갔고, 공수를 많이 들여서 제작한 것 같았다.
열어보니 나무향기도 아직 은은하게 났고, 굉장히 깔끔했다.
무엇보다 아무래도 단기간에 대량으로 제작하다 보니, 조금씩 제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였으나 다행히도 선물 받은 굿즈에는 깔끔하고 완제품이었다.
아직 나무 젓가락과 취요남 일기는 사용하지 않았고, 집게 가위와 나무도마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나무 젓가락과 일기는 뭔가 아깝다는 느낌이 들어서 사용을 미루고 있지만,
자주자주 사용해서 생활기스, 사용감이 있어야 추억이 깃들고 나만의 요리 도구가 되지 않을까 싶다.
다시 한 번 선물해준 오빠에게 너무너무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많이 많이 사용할게!!! 히히 너무 고마웡!!
취요남님께도 요리 입문자에게 좋은 굿즈를 판매해주심에 있어서 감사드린다.
댓글